저도 어제오늘 팔이 저려서 일어낫어요 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2일차… 임테기 확인 후
임테기 확인 후…. 2주 뒤에 병원 가려고 참아보고있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걱정근심은 날려버리려고 노력중이예요!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으로 버텨야겟져 ㅠㅠ! 소화불량에.. 아침에 양팔이 저려서 일어났어요. 저처럼 몸이 저린듯한 느낌 받으시는 분들도 있을까요…? 첨엔 잠을 잘못잤나했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 벌써 유두는 빅파이가 된 느낌 ㅠ
댓글
9
저는 5주3일차인데 7주차때 가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빅파이.. 웃고갑니다 ㅠㅠㅋㅋ

나중되면 초코파이 된다고들 하더라구요 ㅠㅠ ㅋㅋ
참다참다못참고 4주1일에 피검했어요

참기 힘드네요 ㅠㅠ 시간이 넘. 안가요~~!
저도소화가 잘안되요 ㅜㅜ

ㅠㅠ 소화불량 힘드네요! 물 많이 먹어요 우리~~
저두 4주3일차 다리저림이 있어요 ( ;ᯅ; )

다리가 저리시군요 ㅠㅠ 임신 증상에 저림도 있는지 몰랐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