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검수치도 높으시고, 4주에는 충분히 작게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5주4일차에 0.7 보고 걱정했는데 잘 자라주더라구요~~ 하루에 0.1mm씩 자란다고 하니 아가를 믿고 좋은생각하시면서 힘내시길 바래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1일 초음파

4주1일차인데 의사선생님께서 초음파에 아기집이 쩜처럼 보이는것 같다고 하시네요 피검사 수치는 1136 나왔는데 아가 잘 있는거겠죠..?ㅠ 4개월 전 계류유산 소파수술 경험이 있어서 이번 아가는 심장이 잘 뛰었음 좋겠어요!!
댓글
6
ㅠㅠ 부러워요... 저는 해외에 있는데 7-8주는 되야 초음파봐준다고 하네요🥲 매일 임테기로 확인하고 있어요!! 아가 잘 버틸거에용~~ 마음 좋게 먹고 내년에 잘 만나요🫶🏻
피검사수치가 엄청 높은데용? 맘편히기다려보세요~
4주1일차에 피검수치가 높네요 저는 487이었어요
저도 같은 경험이 있어요~ 이번엔 두번째로 4주 3일차정도인데 임테기만 두번 해보고… 좀 더 있다가 병원 가려고 참고있어요 ㅠㅋㅋ 아가 잘 있을거예요!!! 걱정하지마시고 우리 잘 기다려보아요!!! 아가를 믿읍시다요!!💕💕 좋은 생각! 좋은 마음!! 홧팅요 엄마!!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