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당 둥이맘🐣🐥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둥이맘됐어요

첫째가 바니🐰 둘째가 당근🥕이에요 ㅎㅎ 자연임신인데,, 쌍둥이라니,, 소중한 우리아가 예쁘죠? 아기집도 하트모양이에요 ㅎㅎ
댓글
14
꺄 ~~~ 저도 어제 쌍둥이 애기집 확인하고 왔어여!!! 아직 너무 얼떨떨하고 걱정도 많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하트 아기집 너무 소중하고 귀여워요😍 저도 어제 둥이 아기집 확인하구 왔어요~~ 우리 아가들 건강하게 잘 지키고 엄마도 건강하게 만출해요!! 빠샷💛

ㅎㅎㅎ네 꼭 그렇게해요
축하드려요! 초기에 맘편히가지시고 무리하지마세요~ 쌍둥이 부럽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축하해요~ 바니 당근맘님❤️

ㅎㅎ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