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정도야 아가가 건강히 잘 견딜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마시던 커피마셨더니..밤을 꼬박샜네요ㅠㅠ
임신하고 생각보다 커피생각도 안나고해서 몇달을 안먹다가 입덧이 좀 나아지면서 어제 기분전환겸 새로운 카페에 갔는데.. 디카페인이 없길래 그냥 카페인커피를 한잔 시켜 마셨거든요.. 임신하고도 하루에 스벅 한잔 정도는 괜찮다길래..이제 16주니 안정기도 됐고 괜찮지 않을까해서 마셨는데... 밤을 꼬박샜네요ㅠㅠ 원래 임신하기 전에도 밤에 커피마시면 잠을 못자긴했는데..어제는 밤에 마신것도 아니었는데.. 뱃속 아이한테 안좋은 영향은 없겠죠? 왜 마셨는지..급 뒤늦은 후회가 밀려와요ㅠㅠㅠㅠ
댓글
12
안마시다 마시면 그러더라구욥^^
저도 같은경험있어요!! 임신전에 매일 마시던 커피였는데… 임신하고 안마시다가 마시니까 새벽 4시까지 눈이 똥글 하더라고요 그래서 나름 희석한다고 ㅋ물을 엄청 많이 마셨고요 그다음부터는 디카페인 무카페인마시고 일반커피 마실땐 몇모금만 마십니다 ㅎ

진짜 앞으로는 가능하면 디카페인으로 마셔야될것 같아요ㅠㅠ 특히 오후에는!
맞아요 오랜만에 마시면 저도 꼭 그러더라고요ㅠㅜ 그래도 일주일에 한두잔정도 하고있어요ㅋㅋㅋ

진짜 간만에 마셔서 더 그랬나봐요ㅠㅠ 앞으론 한번에 확 마시는건 조심해야겠어요~
저는… 매일 새벽 늦게 자요;ㅋ 커피는 믹스커피 자주 마시구요~ ㅋㅋ 후회나 죄책감 갖지 마시구 못 주무신만큼 잘 쉬어주면 될거 같아요~ 하루 한잔은 괜찮대용 저는 중독이라 다른건 다 참아도 커피랑 밀가루음식은 못참겠더라구요~ㅋㅋ

저도 매일 1~2시에 자긴하는데 밤을 꼴딱샌건 처음이라 순간 아기가 걱정되서 무서웟어요ㅠㅠㅠㅠㅠ 3시간정도 잔거같은데..눈뜬이후엔 또 잠이 안오네요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