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반위치?

오늘 2차 기형아 검사 정상 소견 받고 기뻐하고 안심했는데요^^ 검사당시 태반이 아래에 있다고 하셨어요~ 혹시 계속 아래에 있으면 위험한걸까요? 따로 주의해야 하는 사항은 없는 걸까요?ㅠ 검색해보니 너무너무 무서운 일도 적혀있어서 갑자기 걱정되네요 ㅠ 태반 위치 포함 정상으로 나온건 아니겠죠? 다음 진료가 아직 멀어서 먼저 자문 구해봅니다~!

댓글

12

  1. 저도 16주쯤에 완전 전치태반이였는데 20주에는 완전 위로 올라갔다고 했어요 임신이 진행되면서 올라가는 경우가 드물지 않으니 잘 기다려보시는게 어떨까요 🌸

  2. 저두 태반이 살짝 아래있다는 얘기들었는데 쌤이 정상위치될수있을거라고 안심시켜주셔서 믿었는데 다음 검진때 정상이라는 얘기듣고왔어요~~ 정상위치로 갈거라는 믿음으로 편하게 있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에 감사합니다~!

  3. 저도 2차 기형아 검사당시 태반이 아래있다고 들어 걱정이 많았었는데 ㅠㅠ 18주인 지금은 정상으로 올라왔어요ㅋ쌤 말씀처럼 아기가 커지면서 정말 위치가 바뀌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호또맘 태반도 이쁘게 잘 올라갈거예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걱정 많이 하고 겁먹었는데 잘 올라갔으면 좋겠어용ㅎ 감사해요~!

  4. 완전전치태반으로 조기수축에 고위험산모로 입원하다 대학병원가서 낳았어요.. 부분전치태반은 올라갈수도있고 내려갈수도 있다! 대부분올라가니 걱정말라고 의사쌤께서 그러셨는데저는 안올라가서.. 제왕했어요 ~일반개인병원에선 못낳고 대학병원가서 제왕해야돼요 출혈이 엄청나서 수혈해야할수도 있기때문이래요 ~~전치태반이면 출혈 또는 수축 진짜조금하셔야해요!

    1. subcomment icon

      아휴 고생하셨네요 ㅠㅠ 조심조심 해야겠네요 ㅠㅠ

  5. 저도 12주부터 갈때마다 전치태반에 피고임도 있다고 하셨는데 임신하고 한번도 피비침없지만 전치태반은 눕눕해야 한대요 어디 돌아다니지말고 쉬라고 하시더라구요~~ 대부분 아기 커지면서 같이 딸려올라간대요ㅎㅎ안올라가면 제왕 해야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탱선생님 말씀처럼 위로 딸려간다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2.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용ㅠ 잘 안돌아다니긴 하지만 조심해야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반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