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빠짐증상이 있으면 절대적 안정이래요. 계단오르기, 쪼그리고 앉기, 1시간이상 걷기, 뛰기 절대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밑빠짐증상이 계속되면 조산 위험이 있으니 경부길이 알아보러 병원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밑빠짐증상..
저번주에도 밑빠짐증상이 심하더니 또 그러는데 밑빠짐+배땡김증상은 자궁이 커지려고 하는걸까요? 악소리 나게 아픈데 원래 이런건가요? ..
댓글
9
악 소리나게 아프신거면ㅠㅠ 병원 가보셔야 하지 않을까용?ㅠㅠ
저는 16주쯤 지날때 엄청 심했는데 지금은 또 괜찮네요~ ㅇ어우~소리날정도였어요ㅜ
배땡김은 그럴 수도 있는데 밑빠짐 증상은 좋은 증상이 아니니 병원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밑빠짐 방치해뒀는데 알고보니 경부길이가 짧아지고 경부가 열리는 중이라 응급맥수술 받은 지인이 있거든요ㅠ 밑빠지는 느낌 들면 바로 병원가서 유난떨라고 강조에 강조를 하더라구요
저도 밑빠짐 느낌때매 진료본적있는데 아기가 쑥쑥크느냐고 아플수도 있다고ㅠㅠ.. 혹시몰라서 균검사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다행이 정상이었고 지금도 가끔나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20주에용! 쥐어짜듯 고통스러우면 내원하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