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너무 귀여워요❤️이틀뒤에 20주 정밀보러가는데 빨리 보고싶네요..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램 확정받고왔어요😍

오늘 20주 5일차됐는데 2차 기형아검사 이후로 정밀촘파 보러 넘 오랜만에 콩이 보러 갔다왔어요ㅎㅎ 못본사이에 엄청 컸더라구요! 저번엔 확실히 못알았는데 오늘 갔더니 딸이네요~ 완벽한 딸이라고 하셨어요!! 오늘따라 엄청 움직여서 확인하는데 선생님이 애먹으셨어요ㅋㅋㅋㅋ 손가락 겨우 세고 발가락은 벽에 넘 딱 붙이고 있어서 결국 한쪽발만 확인했네요😅 발은 담에 또 확인해도 된다고 하셨어요ㅎㅎ 입체 촘파 찍어주시려고 하니까 딱 뒤돌아버려서 옆모습 째끔 보이는거하고 뒷통수 찍어주셨어욬ㅋㅋㅋ 이것도 괜찮다고 하시면서ㅎㅎ계속 보다보니 뒷통수도 귀엽네용ㅎㅎㅎ❤️
댓글
16

감사합니다ㅎㅎ넘 기대되시겠어요~아기 예쁜모습 많이 보고 오셔요🥰
아구 이뻐라~ 딸맘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아🥰
정밀초음파 보셨군용 아고 이뽀요 ^^ 저도 다음주면 정밀 초음파 보러가는데 저렇게 커있겠죠 ^^??

네네 엄청 커있을거에요!ㅎㅎ☺️
헤헤 넘 이쁘네용💓💓💓

감사합니다ㅎㅎㅎ☺️
와앙 그때되면 확실해지는 시기인가봐용 아웅 귀여웡~~^^

16주엔 확실하지는 않았디만 딸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그런가봐용!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