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화장실에서 사네요 아주😭

와..오늘만 화장실 10번넘게 간 것 같아요 기저귀 차고싶을만큼 화장실 가는게 너무 귀찮.. 어떻게 방금 볼일보고 나왔는데 소파 앉자마자 마려운지 정말 미치겠네요 에휴ㅠㅠ

댓글

14

  1. 와 저도 맨날 남편한테 제발 소변줄 좀 끼워달라고 호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도 싸고 나오자마자 또 싸고싶고.. 그렇네여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따흑..🤣🤣 진짜 그렇다니까요 미치겠어욕!!!!!

  2. 전 배가 6주부터 나와서 초반부터 밤에도 화장실간다고 2-3번 깼었어요 ㅠㅠㅠ지금은 그래도 통잠은 자네여 ㅠㅠ 대신 깨어있는 시간에 그냥 계속 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애기배가 아니라 매일같이 밥만먹으면 소화안되고 가스차서 배가 아주 빵빵해요..걷기도 힘들고ㅠㅠㅋㅋㅋ지금도 또 마려워요 하하핳🤣

  3. 새벽에 화장실 가느라 잠깨서 못자는게 제일 짜증나요^^

    1. subcomment icon

      잘때만큼은 푹 자고 일어났으면 좋겠는데 새벽마다 깨는게 좀 짜증나요 저두ㅠㅠ

  4. 저랑 똑같네요 ... 밤마다 새벽마다 .. 수면의 질이 떨어져요 ㅜㅜ 잔뇨감도 바로 들고 가면 찔끔 나오구 방광염인지 알고 검사도 했는데 정상이라네요 그냥 방광이 작은건가봐요 ㅜㅜ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방광을 계속 누르니까 죽겠어요ㅠㅠ오늘도 장난아니게 가네요..하 귀찮아서 몸도 일으키기 무거워요😭

  5. 저도 넘넘 자주가는거 귀찮아서 참았는데 방광염 걸릴 수도 있다 해서 참지 않고 귀찮음 끌고 그냥 가요 ㅠ 물을 마니 마시니 더 자주 가는거 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너무 귀찮아요😱😱😱 갈증나서 물도 많이 마시는데..그래서 왠만하면 자기전엔 안마시는데도 자주가네욤..또륵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