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교통사고 궁금합니다.

8월초에 주차장에서 주차중에 사고가 났습니다. 상대편은 아줌마였는데 제 과실로 인정하라고 제가 주차한다고 후진한다고 박았다고 소리소리 지르고 박은곳 빼고도 제가 박았다고 차에 막 온갖곳들을 가리키면서 우기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보험사 접수를 하고 집에왔는데 그날은 저녁 10시까지 다음날에는 아침부터 제 잘못 100프로를 인정하라고 전화에 문자에 들들볶더라구요... 직장인이라 낮에 업무도 봐야하고 임산부라서 가능하면 보험사에 이야기 해달랬더니 계속 100프로 제잘못을 인정해라 자기차를 고쳐달라고 우기더라구요. 이틀뒤 보험사에서 CCVT 판독해보니 저는 후진한 사실이 없고 주차하려고 속도를 낮추는데 그 차가 저를 바짝 쫓아오다가 추월해가려고 갑자기 훅 꺽다가 저를 오히려 박은거였어요... 근데 아줌마는 계속 제차가 와서 박은거라고 보험회사에 우기고 본인 과실이 없다고 3주째 매일 한방병원을 다니고 있데요... 제가 박힌건데 오히려 아줌마가 뻔뻔하게 계속 그래서 보험사에서도 그 아줌마랑 도저히 대화가 안되서 분쟁조정위원회인가에 올린데요.. 저는 혹시나해서 산부인과가서 초음파 한번 봤을뿐인데 오히려 저희쪽 보험회사에서 상대가 이렇게 나오니 병원을 다니라고 연락이왔네요... 이런 경우 혹시 있으셨나요? 본인이 박아놓고선 본인이 병원에 매일가는경우...??? 제차는 흔적도 없는데 그 차주인은 모서리에 박아놓고 타이어위에 후적부터 안개등에 쭉그은거까지 제가 그런거라고 보험사에 우긴데요.. 진짜 콩하고 박힌 정도인데 그렇게 병원을 다닐 정도도 아니고... 본인이 박아놓고 저보고 후진을 해서 자기차로 돌진해서 왔다고하니.. 보험회사에서는 저보고도 그냥 같이 병원다녀서 같이 그러는수밖에 없데요... 너무 황당하고 억울해요... 임산부는 원래 이곳저곳 아프니까 저도 다녀도 되지만... 꼭 그렇게까지 하는 방법밖에 없나요? 그 아줌마는 제가 과실 100프로 인정하고 제가 본인차를 다고쳐주고 대인 합의금까지 받을때까지 장기로 가겠다고 이야기했데요. 혹시 교통사고 경험있으시거나 이런 황당한일 당하신분이나 아니면 임산부 교통사고 이야기 들으신거 있으면 조언 부탁드려요ㅜㅜ 이걸로 너무 스트레스받아요ㅜㅜ

댓글

1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블박 영상으로 상대가 다가와서 박은 게 확실하다면 한문철 tv에 상담 넣어보시고 대인접수 같이 하셔요. 대물사고라면 경찰서에서 가피를 가리지 않는데 대인사고가 되면 경찰서에서 가피도 가려줍니다. 경찰서에 사고 접수하셔서 가피도 가리시고. 상대측 잘못이 명확한데 우리측 보험사가 분쟁조정위원회를 가려고 한다면 가지 마시고 바로 소송 진행해달라고 하세요. 과실나눠먹기가 의심되는데 금감원에 우리측 보험사에 대한 민원제기까지 고려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저는 피해자 입장이었을 때 가해자 차량도 같은 보험사에 들고 있어서 보험사측에서 과실산정을 하지 않고 둘다 잘못이 있다는둥 상대차량이 제잘못을 강하게 주장한다며 입장전달만 할뿐 막바로 분심위를 가자고 헛소리를 해서 보험사에 도대체 제 과실이 뭐냐 물어도 명확한 대답조차 없고 결국 한문철tv로 열심히 공부하고 금감원에 민원넣고 블박이 하필 고장나서 인근 매장 cctv 확보하고 대법원 판례 스스로 찾아서 상대 100대0 주장하다가 10 양보해서 90대10 만든 경험 있습니다. 보험사가 내편이 아니더라구요.

  2.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어차피 상대방 과실 많이 잡힐 가능성이 큽니다 ! 본인 손해이고 보험사가 알아서 처리할테니 진료 잘 받으시고 맘편히 가지세요 ! 상대방측 연락처는 수신거부하시길!

  3. 와 듣기만해도 정말 짜증나네요.. 스트레스 너무 받지않게 조심하세요ㅜ 진짜 악질들이 너무 많네요?!

  4. 맘님도 출산까지 합의해주지마시고 병원다니세요ㅜ 그리고 녹취도 다 해두시고 블박 파일도 잘가지고 계시구요 출산하고 약도 지어드시고 같이 눕는것밖에 없어요 그런경우 나중에 길어져서 잊을만하면 결과나와요

  5. 요즘 저런 인가들이 많으니 보험사도 예전처럼 호락호락하게 보진 않더라구요...피곤하지만 보험사말대로 같이 병원다니는 수밖에 없을거같아요ㅜㅜ나한테 왜이러나 싶으시겠지만 저런사람들 생각보다 아주많다는것...^^...아기생각하며 스트레스 조금만 받으세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