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원래 아기는 엄마가 깨있을때 자고 엄마가 잘땐 일어나서 논다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태동을..!
요즘 워낙 소화가안되서 배가 꾸룩꾸룩하길래 몰랐는데 어제 갑자기 배가 툭하는느낌들어서 배에 손대봤더니 확실히 태동인거같아요!!!😍😭 그런데 걱정되는게 어제 새벽1시 넘어서도 쉴틈없이 움직이더니 오늘 아침부터도 계속 움직이네요..! 태아는 잠 많이잔다고하던데.. 이렇게 활발해두되나여?
댓글
7

애기가 너무 야행성인거같아요🤣
오모나 느낌을 아니 더 잘 느껴지시나봐요! 부럽습니당 제 지방층은 넘 두꺼운가바요 ㅋㄷㅋㄷ 아직도 못느꼈어요 ㅎㅎ

정자세로 누우니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활발한 아이들도 있지요^^ 너무 안움직이는거보다 좋을거 같은데요?

초음파볼때는 맨날 조용하더니..ㅎㅎ갑자기 많이 움직이니 불편해서그런가 걱정되기도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전 오히려 애기거 막움직이다가 아빠가 손대면 조용하더라구요🤣담주에 예약잡혀있는데 물어봐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