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에 치과다녀왔어요 넘 욱신거렸는데 임신성치주염이라고 치료방법은 시간뿐이래요😅ㅠ 스케일링만 받고왔네용 임산부라고하면 치과에서 잘 해주십니다! 산부인과선생님도 뭐든 아프면 바로병원가라고하셨어요 심해지시기전에 얼른다녀오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치과치료
안녕하세요 ㅠㅠ 임신 19주 차 접어든 예비맘이에요.. 최근 들어 이전에 깨졌던 치아가 상했는지 아니면 그냥 두통인지 모르겠는 정체 모를 두통과 치통이 생겼어요 ㅠㅠ 혹시 19주 차쯤 치과치료받으신 산모님 있으신가요? 왠지 느낌이 신경치료를 받아야 할 것 같은데 마취나 엑스레이를 찍어야 할 것 같아서 겁나네요.. 병원에 문의하니 다시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 궁금해서 여쭤봐요 ㅠㅠ
댓글
7
치과에가셔서 임산부인거 말씀하시면 거기에 맞는 최선의 진료를 안내주실거에요 넘 걱정하지말아요💕
저는12주차때 충치치료받았어요 마취하고요! 치과의사도 산부인과쌤도 치과진료 마취 다 괜찮다했오요! 신경치료하로간건데 아직신경안건드려서 충치치료로 했어요!
두통이시작되면 치통도 같이 오더라구요 힘드시겠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치과 검진 한번 받아 보세요
저는 17주에 다녀왔어요! 신경치료는 아닌데 스케일링하고 초기단계인 충치치료 하고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