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뜨거운 물 많이 마셔도 되나요?👀

코로나는 아니구요ㅜㅜ 요몇일 에어컨을 많이 쐬서 그런지 목감기가 온거 같아요ㅜㅜ 잔기침 외 에는 다른 증상이 없어서 병원은 아직 안갔구요 미지근한물은 소용이없구요 뜨거운물 마셔주면 목이 좀 가라 앉는거 같아서 계속 수시로 마셔주고 있는데요.... 혹시나 따듯한물은 많이 마셔서 뱃속에 태아나 양수에 문제가 되진 않겠죠?ㅜㅜ 병원가는 날도 2주가 넘게 남아서요 여쭈볼 곳이 없어서 여기에 문의해 보아용 괜찮나용?👀👀💕

댓글

11

  1. 따뜻한물은 몸에 좋대요 ㅎㅎ 저도 얼른 따뜻한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여야 할텐데요 ㅠㅠ ㅎㅎ

  2. 뜨거운물은 오히려 안에 장기들 긴장수축을 이완해주는데 도움이 되서 배뭉침에도 도움이되고 좋아요🧡 저도 요즘 배뭉침때문에 계속 따뜻한물 마시고있어용^^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기도 한건가요?ㅋㅋㅋㅋ그런건 1도 몰랏어요ㅜㅜ좋은정보 알았으니 감기뿐만 아니구 수시로 따듯한물 많이 마셔줘야겠어요~~~~😘

  3. 하루종일 마시고 있는것도 아니고 뜨거운물 아니니 괜찮습니다^^

    1. subcomment icon

      하기사ㅋㅋㅋ하루종일은 아니죠🤣🤣ㅋㅋㅋ넵넵 그럼 따듯하게해서 계속 마셔 보겠습니다. 감사해욥💙

  4. 괜찮지 않을까요? 뜨거운물 아니고 따뜻한 물은 대사도 높이니까요~! 저는 쫌만 추워지면 따뜻한 차 많이 마셔요~

    1. subcomment icon

      그럼 조금더 식혀서 따뜻하게 먹어야 겠어용ㅜㅜ 하기사 이제 가을 겨울되면 따듯하게 먹어야 되는데ㅋㅋㅋ제가 괜한 걱정을 햇나봐요ㅜㅜㅋㅋㅋㅋ🤣

  5. 제가 잔기침 이틀하고(자가진단키트 음성) 3일째에 코로나 확진됐는데 조심하셔용 ㅠㅠ 따뜻한 물 많이 드셔요! 저도 배도라지차 따뜻하게 많이 마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ㅜㅜ그러셨구나ㅜㅜ 저도 혹시나해서 매일해보는 중인데 빼박 한줄이예요... 그냥 저 혼자 감기걸린건가봐요ㅜㅜ그래도 혹시모르니 게속 조심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뜨거운 물 많이 마셔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