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넘 걱정하지마세요 열관리 잘 하시구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푹 쉬세요!!!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코로나 재감염...
3월말에 오미크론 걸리고 지나갔는데 5개월만에 재감염이네요 ㅠㅠㅠ 직장안다녀서 집에만 있는데 대체 어디서 걸리는건지 너무 억울하고 2월에 유산이력잇어서 걱정이네요 ㅠㅠ 우리 애기 잘 있겠죠?
댓글
4
저랑 이력이 너무 똑같아서 놀랐어요 ㅠㅠ 2-3일차 열날때 몸 잘 식혀주시고, 물많이 드시면 괜찮아지실거에요! 아가도 잘 놀고 잇더라구요 걱정마세요!!
아고 ㅠㅠ 재감염도 많은 가봐요 ㅠㅠ 저도 아직 출근중이라 겁나요 ㅠ 한번 걸렸을때 그 아픔을 기억해서 ㅠㅠ 아가가 같이 응원하며 잘 있을거에요 ㅠ 얼른 쾌차하시길..!!
걱정하지마세요. 아기 잘있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