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팁 받아갑니다 감사해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해피테일즈 솜 빼기
20주 인데요 .. 여기 배게 배 닿는 부분에 솜을 빼라던데 혹시 쓰시는 분들 솜 빼셨나요? 배를 필로우에 올려놓고 자라던데 전 그게 어케 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혀서 .. 어케 하면 잘 쓸 수 있을까요 팁좀 공유해주세용 히힝
댓글
14
배를 올릴 정도가 되야 편하죠^^

오늘이 이틀째인데 편하겠죠 ..? ㅎㅎㅎㅎ
그거 속커버도 지퍼있어요ㅋㅋㅋ 그래서 배 닿는 부분 솜을 빼면되용ㅋㅋㅋㅋ 전 배부분 먼저 확인한후에 양쪽 다 뺏어요ㅋㅋㅋㅋㅋㅋ

저듀 방금 그렇게 햇어요 감사해용 ㅎㅎ
커버빼면 쿠션에서 솜 뺄 수 있어요! 20주이면 양쪽에서 여자주먹정도?로 빼시면 될거같아요 전 12주때 주먹 두 배 만큼 양쪽에서 뺐더니 지금은 좀 낮아서 다시 넣으려구요

엄청 마니 뺐어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용
저는 아직 배를 올릴만큼은 아니어서 그냥 바디필로우 그대로 쓰고 있어요 솜은 옆에 지퍼에서 빼시면 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닷 해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