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인내심 최고세요 ㅜㅠㅠ 배고픈거 넘 힘들죠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돌아가시겠어요..
단수하는거 알았음 물 받아놨을텐데 12시까지 단수래요.. 친정도 못가구 지금 씻지도못했네요.. 잔치국수해서 배터지게 먹으려했는데 아 속상해요 배고프고 목마르고😭😭 굶어죽게생겼어요 남편은 나가서 사먹자는데 제 철칙이 배달.외식은 집에서 못만드는 음식 먹을때나 사먹는거라..꾹 참고있는데 힘드러여😭😭😭
댓글
6
저도 나가서 먹고 물사고햇겟습니다 ㅋㅋ 철칙이 정 중요하시면 참는거고.. 아니면 나가서 드세여 ㅋㅋ
대단하시네요ㅋㅋㅋ저같음 나가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으억 ㅠㅠ 다른 먹거리나 간식이라도 드셔용ㅠ
철칙 오늘 한 번만 깨는거 어떠세여!! 잔치국수에 꼬마김밥먹고 물떡 하나 입에 물어주면 최고일거 같은데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