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 땡김은 정상범위래서 저도 마음 편하게 먹으려 노력즁이에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증상
내일이면 18주인데, 어제부터 아랫배가 조금씩 땡기네요😭 앉았다 일어나거나, 누웠다 일어날 때 조금 땡기는데, 자궁이 커지고 있어서 그런거겠죠?
댓글
11

네 저도 하루 이틀 그러고 또 괜찮네요☺️

다행이에용!!ㅎㅎㅎㅎ
그럼요 그럼요 걱정 마세요
계속 해서 커지고 있어서 자주 땡기는거 같아요 아가가 클수록 더 그런거 같아용

네 그런 거겠죠? 오늘따라 유난히 배가 나온 느낌도 들어요!

쑥쑥 잘 크고 있나봐요 아가가^^
저도 18주 지나면서부터 배가 좀더 나오기 시작하면서 배가 좀 땡기더라구요 커지느라 그런가 하고 있어요 아직은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야겠어요☺️ 얼른 태동이 잘느껴지면 덜 걱정할텐데😭
저도 딱 18주때 배가 땡기더라구요! 하이베베하고 자궁 커질려나 하고 그러려니 했어요ㅎㅎ

저도 어제 걱정되서 하이베베했는데 아가는 잘있어서 걱정이 놓이던데, 자궁이 커질려고 그러나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