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 검사

결과 연락이 없어서 병원에 전화햇엇는데, 확인 후 연락 준다더니 소식이 없어서 잔뜩 걱정햇는데. 좀전에 전화로 정상이라고 연락왓네요🥹 전화로 연락오면 이상있다고 해서 전화받으면서 잔뜩 쫄앗어요🥲 왜인지 아직도 안심이 안되는 기분...ㅎㅎ 다른분들은 3-4일만에 연락왔던데 저는 일주일 꽉채워서 연락와서 더 걱정햇네요ㅎㅎ

댓글

7

  1. 에고 넘 떨리셨겠어용 구래도 축하드려요!!!!!!ㅎㅎㅎ

  2. 축하드려요 😍

  3. 저두에요 ㅜㅜ 10일동안 연락이 없어서 문의해보니 정상수치라 전달받고 한시름 놓았어요. 문자라도 보내주면 좋으련만 ㅠㅠ

  4. 저는 연락안와서 전화하니 이상없다고 하고 문자도 안보내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속상하셧겟어요 ㅠㅠ 저도 어제 그래서 갑자기 확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5. 저도 딱 일주일 걸렸어요~ 저도 전화로 오면 이상있는 거라했는데 긴장 되셨겠어요~ 아가 건강한거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잔뜩 긴장에서 순간 등에 땀이 쫙 낫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