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합쳐서 영양소 균형 맞게 얼추 맞춰서 드시면 되지 않늘까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군것질 얼마나 하시나요..?
원래 한식이나 건강식 좋아하는데 입덧 끝나고 입맛이 완전 초딩으로 바꼈어요 피자치킨햄버거핫도그빵과자 난리인데 임신하면 건강하게 먹을줄 알았는데 빵과자룰 매일 먹어요;; 치킨햄버거는 주2-3회… 임신중이 아니여도 이런식으로 먹음 안되는 것 같은데 이제 20주인데 좀 참아야 되는걸까요..? 다른맘들은 애기랑 건강 생각해서 좀 참으시는지 길티음식들 얼마나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4
저두 임신전에는 고기만좋아했는데 애기가지고 빵, 면음식에 환장합니다ㅠㅠ 딸래미라 더 땡기나봐요ㅎㅎㅎ 아예안먹을순 없고 조금씩 나눠먹으려고노력해용
저도 하도 자주먹어서 애기 배둘레만 유난히 크더라구요ㅠ 밀가루, 단거 조절하셔요 머리둘레, 배둘레가 출산일을 정하는 기준이라, 일찍 낳아야할지도 몰라용
전 빵 과자를 매일 난리나게 먹어요 밥먹고 야식먹고 해도 마지막은 꼭 과자로 마무리요ㅜㅜ
임당 다가올때는 꼭 단거랑 패스트푸드랑 빵이 꼭 땡기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둘찌때는 제발 안그랬으면해용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