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물놀이하다가 넘어졌어요ㅠㅠ

물에 환장하는 어멈은 참다참다 수영장 있는 펜션에 놀러왔는데여… 물놀이 한 5분했나… 캡짱이 아범 사진찍어주고 싶은 맘에 물 밖으로 나오다가 미끄러져서 옆으로 무릎을 찍고 넘어졌어요ㅠㅠ 오른쪽 무릎에 살짝 찰과상만 있고 다른것은 아무 이상 업어서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발쪽에서 피가나는 거예요.. 그것도 많이ㅠㅠㅠㅠㅠ 발톱이 빠졋……하하 남편 놀래서 바로 근처 응급실 찾아서 가는데 토욜이라 간단한 드레싱만 했네요 배뭉침이나 땡김은 전혀 없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산부인과 가는 중입니다 (타지역에 와잇어서 가는데 1시간 반 하하) 캡짱이한테 너무 미안하네요ㅠㅠ 남편한테도 미안해서 괜찮은척 하고 있는데 사실은 애가 타요….. 괜찮겟죠???ㅠㅠ

댓글

5

  1. 에고 너무 놀라셨겠어요. 아가는 튼튼히 잘 견뎌쥴거에요!

  2. 아이고 많이 놀라셨겠네요 ㅠ 아가는 잘 논다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ㅠㅜ 잘 치료받으시구 얼른 나으세영 내일 더 근육땡기 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용 ㅠㅠ

  3. 맞아요 배에 충격에 간게 아니여서 괜찮을거라 생각했어요 그래도 모처럼 놀러가서 피보고 병원까지 ㅠ 많이 놀라셨을듯해요 ㅠㅠ

  4. 많이 놀라셨겠어요ㅠㅠ 배가 크게 충격간거 아니면 괜찮으실꺼에요! 저는 초반에 해먹에 누웠다가 일어나면서 옆으로 미끄러지듯이 옆구리쪽에 충격가면서 넘어졌는데 확인했는데 애기는 잘 놀고있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담당 선생님께서 와주셔서 진료 봤는데 캡짱이는 아주 잘 놀고 있다네요!!! 너무 다행이예여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