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차요ㅠㅠ

혹시 배 차신 분들 따로 드시는거 있으세요? 아님 어떻게 배 관리 하세요ㅠㅠ 원래도 배가 찬데 아가가 찾아오고 더 찬 것 같아요🥲

댓글

6

  1. 더워서 에어컨 키더라도 담요로 배부터 발까지 덮고있어요! 저도몸이 차니까신경쓰여요 배워머도 좋아보이네요!

  2. 배워머 하고 있어요~~ 저는 셤관이라 이식날부터 오늘 17일차 계속 하고 있는데 따뜻하니 좋아요~~ 핫팩같은건 안되고 워머는 괜찮다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배워머 하는데 하고 나갈 수 없어서 지금날씨에ㅜㅜ 집에서 하다가 말면 금방 배가 차가워 지더라고요🥹 손발은 괜찮은데 배만 그렇게 차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는 나갈때도 해요 ㅋㅋㅋㅋㅋㅋ원피스 입구.. 실내는 에어컨 때문에 딱히 더워서 힘들진 않더라구요~~~

  3. 저는 그냥 가볍게 온수로 샤워해주는거 말곤 답이 없더라구요 ㅠㅠ 생리통처럼 뭐 따뜻한걸 오래 대고있는것도 아기한테 안좋다하고😭

    1. subcomment icon

      돌아서면 배가 너무 차가워서,, 배워머 하는데도 하고 나갈 수 없으니깐 안 하면 금방 배가 차가워지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