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에어컨 키더라도 담요로 배부터 발까지 덮고있어요! 저도몸이 차니까신경쓰여요 배워머도 좋아보이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차요ㅠㅠ
혹시 배 차신 분들 따로 드시는거 있으세요? 아님 어떻게 배 관리 하세요ㅠㅠ 원래도 배가 찬데 아가가 찾아오고 더 찬 것 같아요🥲
댓글
6
배워머 하고 있어요~~ 저는 셤관이라 이식날부터 오늘 17일차 계속 하고 있는데 따뜻하니 좋아요~~ 핫팩같은건 안되고 워머는 괜찮다하더라구요^^

저도 배워머 하는데 하고 나갈 수 없어서 지금날씨에ㅜㅜ 집에서 하다가 말면 금방 배가 차가워 지더라고요🥹 손발은 괜찮은데 배만 그렇게 차네요ㅜㅜ

저는 나갈때도 해요 ㅋㅋㅋㅋㅋㅋ원피스 입구.. 실내는 에어컨 때문에 딱히 더워서 힘들진 않더라구요~~~
저는 그냥 가볍게 온수로 샤워해주는거 말곤 답이 없더라구요 ㅠㅠ 생리통처럼 뭐 따뜻한걸 오래 대고있는것도 아기한테 안좋다하고😭

돌아서면 배가 너무 차가워서,, 배워머 하는데도 하고 나갈 수 없으니깐 안 하면 금방 배가 차가워지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