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일까요?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는데 시부모님이 아들 기대하셔서ㅠ 에휴...걱정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4일

아들인지 딸인지 아직 안알려주시네요ㅠㅠ 내가보기엔 딸같은데 아닌가요?
댓글
4
다리랑 몸통사이에 튀어나온거 아닐까요? 저는 14주2일인데 오늘 알려주셨어요~~
ㅠㅠ아들같기도 딸같기도 하네요..제가보기엔..궁금해 미치겠어요ㅋㅋ 애기가 빙빙 도나봐요 빙글빙글ㅋ 이번엔 엎드려있네요
14주면알려주실텐데요...다음진료에알려주실려나봐요.궁금해도어쩌겠어요.튼튼하면 됐죠ㅎ편한마음으로기다려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