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윽 은 모르겟지만 아랫배가 아픈건 자궁이 커지는 신호라고 근데 횟수가 너무 잦으면 문제가 잇을수도 잇으니 병원가봐야하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아랫배 스윽
아랫배 스윽 하면서 생리통처럼 아픈데 정상인가요ㅠㅠ? 저 처럼 스윽스윽 아프신분 계신가요..
댓글
4

네네! 어제 저녁에만 살짝 그러다가 지금은 괜찮아졌어용☺️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전 생리통처럼 허리가 아파서 안그래도 회사근처 병원 다녀왔는데 자궁수축이 잇을수 있다고 증상이 계속되면 다니는 병원가서 상담받으라고 하셧어요ㅜ

다행이 저녁시간에 잠깐 아프고 괜찮아졌어요!! 저도 계속 그러면 병원에 가봐야겠어요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