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당버블티는 카페인이 없어서 저회 와이프 몇번 먹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흑당버블라떼
흑당버블라떼 먹어도 될까요? 흑당이 안좋다는얘기도본거같아서여ㅠㅠ
댓글
5
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진 다녀온 날 아기 건강하다는 이야기 듣고 뿌듯?해서 먹은 적 있어요ㅋㅋㅋ

😀그럴때먹어야쥬🤣🤣
드시고싶은 거 드세요 ㅋㅋㅋ 괜찮아용

이제넘못참겠네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