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졌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광주사는분중 단톡방 있나요~^^?
안녕하세요 혹시전라도 광주에 사시는분 2월 태어나는엄마톡 단톡이있을까요^^?
댓글
9

네 만들어졌어요.
저두 들어가고싶어요!!
아니면 제가 만들어 드릴까용??
만드는 방법을 몰라서요 안해봐서요 ㅎㅎ
이참에 한분이 대표로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