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딸같다는 소리많이들어요 ㅎㅎ 드디어 내일 성별보러갑니당!!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들 계신가요?

12주때 찍었던 초음판데 각도법 봐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너무 궁금해요
댓글
10

오늘이네요! 미리 축하드려용ㅎㅎ
제 초음파 사진이랑 비슷한데 16주차 딸이라하셨어요!

오 비슷하셨다니ㅎㅎㅎ축하드려여
저도 딸 한표용!!

오 딸로 통일인데요~감사합니다:)
ㅎ저도 딸한표요!

감사합니닿ㅎㅎ
딸인것같아요왠지!!

오 감사합니다!! 재미로 보는거라지만 진짜 너무너무 궁금했어요ㅠㅎㅎㅎ 이번달말에 성별확인하러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