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없으시면 음식 골고루 잘 드시는 것도 좋아요. 고기 야채 생선 과일 등등... 골고루 돌아가며~ 비타민도 드시구영! 언능 좋아지시길...🙏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6일차인데 어지러움 ㅠㅠㅠ
철분제도 먹기시작했구 어지럽고 두통이 심해서 뭘 못해요.... 이럴때 꿀팁같은게 있을까요?
댓글
4
너무 어지러운게 기립성저혈압 일 수 있으니까 활동할때 / 일 할 때 압박스타킹 신어주고 있으라고 하더라구용. 저도 한동안 너무 어지러워서 병원에가보니 산부인과 두곳에서 당장 빈혈 수치가 낮은게 아니니 아직 철분제는 먹지말라고 하더라구용 (14쥬 4일입니다)... ㅎㅎ 전 몰랏는데, 압박스타킹이 임신기간 중에 총 2회 보험 적용되서 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잇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해서 구매햇어요 ㅎㅎ
저는 어지러우면 기대앉아서 이온음료 마시면 좀 가라앉드라구요,,, 병원에도 물어보니까 반복적이믄 진료 받으러오라고하던데 심하지않아 쉬엄쉬엄하고있네요
ㅠㅠㅠ저도 그랬어요.. 철분제 복용 이후 변비도 변비디만 어지러움이.. 진짜 대중교통 탈 땐 물론이고 앉았다 일어날때도 어지럽고… 저는 특별한 방법을 못찾았어요.. 가끔 너무 심할 땐 모든걸 중단하고 그냥 눈 감고 앉아있거나 멈추기가 다였어요..ㅠㅠㅠ 좋은 꿀팁들이 댓글에 달렸으면 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