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많으셨겠어요. 아기가 집을 잘지어서 다행이예요^^ 이제 걱정말고 좋은생각만하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외임신진단후

피검사결과 나왔데서 다녀왔어요. 자궁에 정상적으로 보이는 아기집하나 나팔관쪽에 아기집같이 보인다는 아기집하나.. 주말에 배아프거나 불편하거나 출혈이 있으면 무조건 응급실 가라고 하셨는데 다행히 아무이상 없어서 검사결과 들으러 병원갔더니 나팔관쪽에 보였던건 흔적없이 사라졌다고 하시더라구요. 피고임이였던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다행…♥️ 우리뽀또 집 잘지었구나.. 생각했어요 피검수치 5000정도 나왔구, 한번더 피검해보구 더블링되면 정상임신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결과나오는대로 연락주신다네요. 혹시나 오늘 아침에 임테기했는데, 앞선이 더 진하게 역전하고 있네요. 더블링 잘했겟죠..? 자궁외임신은 아니라.. 정말 남편이랑 한시름놨네요. 저도 큰병원으로 이번주에 옮기려구요. 저도 언능 심소도 듣고, 젤리곰도 보고싶네요.. 예비맘들 다들 몸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8

감사해용.. 정말 첨엔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였는데.. 아가가 집을 잘지엇다니~ 마음이 놓여요^^ 다행히 저번주에 알바도 딱 그만두고.. 맨날 눕눕하고.. 남편이 다 케어해주네용ㅎㅎ
넘넘 다행이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정말 한시름놨어요.. 뽀또 무사히 건강하기만 바라고 있습니다^^
앞으로 걱정 끝 행복만 가득하길거에요! 누가봐도 역전이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뽀또가 다행히 아기집을 잘 지어놨네요^^ 앞으로 함께 꽃길만 걸어요~♥️
진짜 걱정 많으셨겠어요 ㅠㅠ 엄마들 힘내요 ♡

이제 한시름 놨어요.. 저도 이번 피검결과만 보고 2주 넉넉히 시간잡고 심소들으러 가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