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번주 화욜 피검 440나오고 오늘 드디어 아기집 확인했어요 ㅎㅎ 같은 병원이라 너무 반갑네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애기집 보고 왔어요 ♥

원포로 2줄 진하기가 잘 진해지고 본지 일주일이 됬길래 지난주 금요일 처음 병원 다녀왔어요 , 근데 애기집 아직 안보인다고 피검사만 했거든요 ( ;ᯅ; ) 그 다음날 피검수치 625라고 하셨는데도 정작 애기집을 못보니 자궁외임신인가 뭐가 안좋나 괜히 이런저런 걱정이 많았었어요 ,, 그러다가 월요일에 다녀오니 딱 애기집이 보이는데 눈물이 주르륵,,, 이제 진짜 임산부 된 것 같아요 ㅎㅎㅎ , 이제 2주후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는데 어떻게 기다리죠 ◔̯◔♥
댓글
17
에구구 맘고생하셨구나~ 아기집 이쁘게 튼튼하게 뚝딱뚝딱 하고 있어서 조금 늦게 보였나봐요~~ 축하드려용🥰

네에 ♥ 이제는 맘이 한결 편해졌어요 ◡̈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아 (´▽`ʃƪ)♡
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ʃƪ)♡
축하드려요!!! 심장소리 들으면 아기집이랑은 또 다른 감동이 몰려와요😍 애기들은 하루하루 다르게 자라나니 2주후 6주6일이면 확실히 심소들으실꺼예용~

감사합니다 ♥ 너무 기대되요,,,(´▽`ʃƪ)♡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