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명치가 쑤시듯 아프다가 갑자기 속 울렁거리며 입덧 시작했어요 ㅠㅠ 철분제 벌써드시나요? 물이랑 과일많이드셔보세요 ㅠㅠ 변비너무힘드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변비ㅜㅜ
저는 이제6주2일차입니당! 저는 아직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만 있어요! 먹는건 너무 잘먹는데 변비가 너무 심해요ㅜㅜ 입덧안하는것도 문제가 있는건 아니겟죠?😭
댓글
3
저흰 6주 1일차인데!! 저희도 변비가.. 입덧은 나중에 하지않을까요?
저도 6주5일차인데 빈속에 미식거리는 정도 이외에는 입덧이 없어요! 변비는 정말 심해져서 편의점에서 장건강 음료를 종류별로 사서 테스트하고 있어요...근데주변에서 입덧 없는건 복받은거라고 하기도 하네요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