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 진입했는데 어제부터 토해가지고 오늘 병원가서 입덧약 받아왔어요ㅠㅠ먹을땐 잘 먹는데 먹고나면 화장실로..ㅠㅠ토하는거때매 먹는게 두려워져요ㅠㅠ담당쌤이 입덧약 먹어야겠다고 처방해주셨는데 먹고 효과있기를🙏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사는 잘 하고 계신가요ㅠㅠ
일주일 전 까지만 해도 가리는 거 없이 다 잘 먹었는데 6주차 진입하면서 입맛이 하~~~나도 없어요! 사과 한개도 겨우 먹고 배는 고픈데 입맛이 없으니 속만 아파요 ㅠㅠㅠㅠㅠ 어제는 느타리버섯을 먹는데 구역질이 올라오더라구요... 입덧 지옥 시작인건가요 흑흑
댓글
8
아이스크림 먹으면좀나아요ㅋㅋ 입덧사탕도 입덧약도소용없고 자꾸 시원하고차가운음식만 땡겨요.ㅠㅠ

저도 아이스크림, 것도 시큼한 과일향이 땡겨요.. 평소 안먹던 망고슬러시 먹는데 오렌지도 섞어 더 시큼했음... 싶을 정도로 시큼한 시원한 거가 젤 땡기네요
6주때부턴 잘못먹나봐요ㅠㅜ 먹을 수 있을때 먹어둬야겠어요...
확실히 심해지는게 6주부터 시작이더라구요ㅠㅠ힘내요우리
저두 입덧 토덧 어휴 오늘도 출근하다 토해서 집에 누워있어여ㅠㅠㅠ 힘내세여 월남쌈이랑 콩나물해장국이 그나마 넘어가더라구요

ㅋㅋ오콩나물해장국 갑자기땡기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