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랑 완전 똑같애요!!!예민한 몸뚱이탓에 3주차에 발견🤣저는 코로나 격리중에 알게되어서 피검사하러도 못가보고 해제일까지 똥줄타서 죽는줄요ㅜㅜ하루하루가 어찌나 안가던지... 저는 저번주갔을때 4주5일정도였는데 일주일뒤에(이번주 토요일)에 또 오라고 하더라구요ㅎㅎ2주면 진짜 시간 안갈것같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잘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예민한 몸탓인지 3주때부터 아가의 존재와 임테기2줄을 확인했어요. 궁금함반 설렘반으로 4주3일되는날 병원에가서 아기집을 확인하고왔는데 이번주는 집공사를 안하나 쑤심?이 하나도 느껴지지않아 잘있는지 걱정도되고 얼마나 커졌나 궁금하기도해요ㅠㅠ 2주후에 오라고 했는데 1주간격으로 병원 다니시는 분도 계시나요?ㅠㅠ
댓글
13

저번주까지는 너무콕콕 거려서 하루종일 집을 왜이리 열심히 짓나 하고 기특했는데..이번주들어서는 잠잠해서 집공사 안하고 쉬고있나 걱정하고있었어요🤣ㅋ

저랑 시기도 비슷하시네요😆😆 이번주 주말에 가야하나 내적갈등중이랍니다ㅎㅎ
7주 4일인데 아무 증상이 없네요🥲저도 3주때부터 알고 피비침있어서 처음 방문하고 1주마다 가서 아기집 확인, 난황확인, 지난주에는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심장소리 듣고나니 안심됬는데 병원마다 선생님마다 다르신거같으니 궁금하시면 참지말고 가세요!!

이번주에 가야겠어요😆 심장소리도듣고싶고ㅜㅜ 아기집크기도 확인하고싶고...ㅋ 욕심이 끝이없네용ㅎㅎ
5주 3일차인데 아직 입덧 없어용~~ 이러다가 확 올 수 있으니 먹고싶은거 마구 먹어두세요ㅎㅎㅎㅎㅎ 저는 그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아기가 먹고싶은거라고 혼자 세뇌하며 먹고있어요ㅋㅋㅋ그래도 영양소는 잘먹고있는지 한없이 먹어도유지어터네용ㅋㅋ
너무시간안가죠.ㅠㅠ 예약일 기다리다가 중간에 피비침과 복통이 있어서 병원갔었어요 다행이 잘 크고있네용 너무 조마조마해요

피비침이 없으면 괜찮은거겠죠? 시간이 멈춘거만같아요
저도 가아끔 미식거리는거랑 유방통 말고는 없네요 다음진료가 2주후라 벌써 2년처럼 느껴져요 ㅠㅠ

시간이 왜이렇게 안가는 걸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