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언제쯤??

다들 태아보험 언제쯤 가입하셨나요? 알아봐야하는데 ㅜㅜㅜ 지금은 6주차입니다~

댓글

13

  1. 현대해상 20년30세 실비포함 5만원대 사은품 정보 드려요 010-9110-0065 카톡 h9110

  2. 보통 23주 안으로 가입 해요. 보험회사에서는 일찍 가입 시키려고하지만 음 만약 기형아 검사 했는데 아이가 기형아라 그러면 낳으실건가요 저같으면은 너무 슬프겠지만 아이를 위해서도 못낳을것 같아요.. 그래서 기형아 보장이 필요가 없다 전제하에 22주쯤 가입 하시는게 돈은 덜 낸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아 22주쯤해도 늦지않은거죠..? 일찍한다는건 기형아문제까지 생각해서 하는거균요..! 산모도 되는건가요 특약???

  3. 산모가 건강할때 해야 좋다구 하더라구요.! 나중에 좀 늦춰질때 하다가 산모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가입도 안된대요ㅠㅠ 전 4-5주때 미즈톡톡 홈페이지에서 현대해상가입했어용 미즈톡톡에서 하면 사은품도 있더라구요 ㅎㅎ한번 들어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제가 가입한 설계사 분께서 필요없는 특약 필요한특약 딱딱 분리해서 상담해주셨는데 믿음가고 좋았어요. 산모특약이랑 한달에 보험료는 7만원 아래? 정도로 들었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제가받은건 기본실속고급형? 이런식으로 되어있더라규요~ 혹시 어느보험사로 하셨는지요?

    3. subcomment icon

      현대해상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보통 7-11주에 많이가입을하세요 12주에 1차검사가 있어서요^^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5. 전 아시는 분이 있어서 7주차인데 넣었어요! 혹시몰라 산모특약도 넣고 해서 보험료20만원 나갔어요! 산모특약은 1회만 납입하면 되고 애기껀 좀 꼼꼼히 맞춰서 10만원으로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아..! 지금은 설계만받아보고 자세히 못봤는데 꼼꼼히 따져봐야뎃어요~ 선모특약은 1회만 납입하는군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