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20년30세 실비포함 5만원대 사은품 정보 드려요 010-9110-0065 카톡 h9110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언제쯤??
다들 태아보험 언제쯤 가입하셨나요? 알아봐야하는데 ㅜㅜㅜ 지금은 6주차입니다~
댓글
13
보통 23주 안으로 가입 해요. 보험회사에서는 일찍 가입 시키려고하지만 음 만약 기형아 검사 했는데 아이가 기형아라 그러면 낳으실건가요 저같으면은 너무 슬프겠지만 아이를 위해서도 못낳을것 같아요.. 그래서 기형아 보장이 필요가 없다 전제하에 22주쯤 가입 하시는게 돈은 덜 낸다고 합니다!

아 22주쯤해도 늦지않은거죠..? 일찍한다는건 기형아문제까지 생각해서 하는거균요..! 산모도 되는건가요 특약???
산모가 건강할때 해야 좋다구 하더라구요.! 나중에 좀 늦춰질때 하다가 산모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가입도 안된대요ㅠㅠ 전 4-5주때 미즈톡톡 홈페이지에서 현대해상가입했어용 미즈톡톡에서 하면 사은품도 있더라구요 ㅎㅎ한번 들어가보세요.

제가 가입한 설계사 분께서 필요없는 특약 필요한특약 딱딱 분리해서 상담해주셨는데 믿음가고 좋았어요. 산모특약이랑 한달에 보험료는 7만원 아래? 정도로 들었네요 ㅎㅎ

아 정말요??? 제가받은건 기본실속고급형? 이런식으로 되어있더라규요~ 혹시 어느보험사로 하셨는지요?

현대해상이요!!

탈퇴한 유저
보통 7-11주에 많이가입을하세요 12주에 1차검사가 있어서요^^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네 감사합니다!!
전 아시는 분이 있어서 7주차인데 넣었어요! 혹시몰라 산모특약도 넣고 해서 보험료20만원 나갔어요! 산모특약은 1회만 납입하면 되고 애기껀 좀 꼼꼼히 맞춰서 10만원으로 했어요!

아아..! 지금은 설계만받아보고 자세히 못봤는데 꼼꼼히 따져봐야뎃어요~ 선모특약은 1회만 납입하는군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