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울렁거려서 아침에일어나서 토하고 떠먹는 요구르트 하나먹음 진정됐다가 다시 울렁 김에 밥이 그나마 깔끔 하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입덧 하시는 분들 하루에 밥 어떻게 챙겨드세뇨? 전 하루에 한끼도 못 챙겨먹어요.. 속이 너무 안 좋아서요ㅠㅠ 5주부터 입덧 시작해서 먹는거 다 토하고 토하는 느낌이 싫어서 음식물을 제가 거부하네요 그리고 아예 먹고싶단 생각이 안드는데 저 같은 분 계시나요ㅠㅠ?
댓글
19

밥 먹는게 힘드니깐 몸에 기운도 없어요ㅠㅠ 얼마나 크게 될 애가 나오려고🥹
진짜 먹고싶은게없는데 공복에 그 울렁임과 먹어야 그나마 좀나아서 억지로라도 먹어요ㅠㅠㅠㅠ

전 임신 전에도 밥을 잘 안 먹었는데 저녁되면 폭식하고 그랬거든요ㅠㅠ 임신하고 나서 입덧 시작하고 나니깐 입맛도 아예 없어서 걱정이에요🥲
겨우 한숟갈씩 먹어요.. 밥 먹는게 너무 힘들어요

맞아요ㅠㅠ 진짜 너무 힘드네요 ㅠㅠ
입덧약 먹어도 그러세요??ㅜㅜ저는 첫째때 입덧약먹고 괜찮았고 지금 둘째 5-6주 인데 입덧약 먹으면 괜찮아요!

저는 약 먹어도 그러는거 같아요ㅜㅜ 눈 떠 있는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ㅠㅠ
저는 입덧약 먹고 토는 안하지만 계속 울렁거리고 음식도 잘 안들어가고 계속 허기지고 .. ㅠ 너무 힘들어서 오늘 포도당주사랑 아미노산 주사 맞았어요~뭐를 아예 못드시면 비타민주사로 영양분을 챙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내일 주사 맞으러 가야겠네요😳 너무 힘드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