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입덧 하시는 분들 하루에 밥 어떻게 챙겨드세뇨? 전 하루에 한끼도 못 챙겨먹어요.. 속이 너무 안 좋아서요ㅠㅠ 5주부터 입덧 시작해서 먹는거 다 토하고 토하는 느낌이 싫어서 음식물을 제가 거부하네요 그리고 아예 먹고싶단 생각이 안드는데 저 같은 분 계시나요ㅠㅠ?

댓글

19

  1. 저는 울렁거려서 아침에일어나서 토하고 떠먹는 요구르트 하나먹음 진정됐다가 다시 울렁 김에 밥이 그나마 깔끔 하네요

    1. subcomment icon

      밥 먹는게 힘드니깐 몸에 기운도 없어요ㅠㅠ 얼마나 크게 될 애가 나오려고🥹

  2. 진짜 먹고싶은게없는데 공복에 그 울렁임과 먹어야 그나마 좀나아서 억지로라도 먹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전 임신 전에도 밥을 잘 안 먹었는데 저녁되면 폭식하고 그랬거든요ㅠㅠ 임신하고 나서 입덧 시작하고 나니깐 입맛도 아예 없어서 걱정이에요🥲

  3. 겨우 한숟갈씩 먹어요.. 밥 먹는게 너무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진짜 너무 힘드네요 ㅠㅠ

  4. 입덧약 먹어도 그러세요??ㅜㅜ저는 첫째때 입덧약먹고 괜찮았고 지금 둘째 5-6주 인데 입덧약 먹으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약 먹어도 그러는거 같아요ㅜㅜ 눈 떠 있는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ㅠㅠ

  5. 저는 입덧약 먹고 토는 안하지만 계속 울렁거리고 음식도 잘 안들어가고 계속 허기지고 .. ㅠ 너무 힘들어서 오늘 포도당주사랑 아미노산 주사 맞았어요~뭐를 아예 못드시면 비타민주사로 영양분을 챙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내일 주사 맞으러 가야겠네요😳 너무 힘드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