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안들고 실비만 들예정이욤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혹시 다들 태아보험은 몇주쯤에 하셨나용? 최대한 늦게하시는분들도 계시고 기형아 검사 전에 하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언제쯤하셨는지 궁금해요 !
댓글
15
저두 기형아검사전에 하는게 좋다구해서 8주정도에 했네요~
저는 11주 전에 했다가 취소하고 13주에 다시했어요~
저는 안들고 태어나면 실비 들려구요~
8주에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