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낱개포장 해달라고 하셔서 한두알 정도는 가방에 넣고다니세여!! 글구 하루정도눈 괜찮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씬지로이드 복용
6주차 부터 꾸준히 복용중이고 한달 뒤 재검했을때 잘 유지되는중이였고 계속 받아서 먹고있는데 휴가오면서 못챙겨와서 병원에 문의했더니 매일 안빼먹고 먹는게 좋다했는데 하루정도는 그래도 괜찮다구 그러셔서 아가에겐 너무 미안한데 그래도 괜찮다하니 내일 집가면 바로 먹으려구해요! 혹시나 저처럼 깜빡하고 못드신분있다면 참고하셔용!(되도록이면 저처럼 까먹지마세요~ㅠㅠ)
댓글
9

아! 그런 방법도 있네요ㅎㅎㅎ항상 병에 30알씩 담아주셔가지고 다이소가서 약 보관통 사왔는데 담엔 그렇게 요청해야겠네요ㅎㅎ꿀팁감사해요😊
어디 갈라치면 씬지로이드부터 가방에 넣고 ㅋㅋ 출산때까지 먹을생각하니 매우 귀찮긴 하지만 잘챙겨서 복용해보아요 :)

진짜 저도 이젠 무엇보다 그거부터 챙겨야겠어요!ㅠㅠ하루정돈 괜찮다했지만 너무 신경쓰여요ㅠㅠ
저두 씬지로이드 먹고있는데 1차 기형아때 피검해서 정상되었는데도 계속 복용하라고 하더라구요 계속 복용했다가 혹시나 과한거 아닌지 고민이 되기도해용!ㅠ

과한거 아닐꺼에요! 꾸준히 잘 먹으세용ㅎㅎ
저도 그거 약 먹고 있어요! 지금 15주되었는데 낳을때까지 복용하라네요ㅠ 갑상선호르몬수치낮다고요...ㅠㅠ

안 빼먹구 잘 먹으니 수치 잘 유지되더라구요! 빼먹지마셔요.

그래서 안빼먹고 있어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