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오르지 않아. 다행이예요. 저도 5주차 걸려서ㅠ고생하고 오늘 심소듣고왔는데 다행히 건강하다고하네요...건강잘챙기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코로나걸렸어요😭
조심한다고 했는데 면역력이 떨어져서인지 걸려버렸네요ㅠㅠ 2월에 걸리고 재감염인데, 증상도 아예달라서(2월엔 목/지금은 코) 절대 코로나아니라고 큰소리 쳤거든요. 약을 못 먹으니 몸은 고생이지만 열이 많이 오르지 않음에 감사한 중입니다. 여러분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
5
저도 지금 오늘 확진되엇네요ㅜㅜ 3월에걸리고 이번에 또걸렸네요ㅠㅠ 흑 몸조리잘하세용 ㅠㅠ 저는 8주4일차에요ㅠㅠ
에고 ㅠ 코로나 언제없어질까요ㅠ 저는 걸린적이 없어서 더 무섭게 느껴지네요

그러니까요ㅠㅠ 증상이달라도 아픈건 같네요! 최대한 집에있으시는게 제일인 것 같아요😭

직장맘이라 운에 맡겨야 할거 같아요 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