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에 두통땜 너무 힘들엇어요 7주 넘어가면서 두통은 그나마 사라졌어요 심장생길려고 두통이 더 온다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4일차에요
6주 접어들고부터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일하기도 너무 힘드네요ㅠㅠ 4주차에 코로나 걸렸어서 그런건지 체력도 너무 떨어진거 같고 아무것도 하기싫어요ㅠㅠㅠ
댓글
8

오 정말요?? 그럼 잘 버텨야겠네용 ㅎㅎ 튼튼한 심장 생기길 바라며 ㅎㅎ
초기에는 누구나 다 힘든거 같애요 ㅠ 저도 5주차 두통에 허리통증이네요ㅠ 같이 힘내용 ㅎ

화이팅해요ㅠㅠ!!
저도 5주차인데 지금 입덧은 없는데 두통과 어지럼증이 있어서 조금 힘들어여 ㅠㅠ

ㅠㅠ 두통 어지럼증 같이 있으시니 더 힘드시겠어요ㅠㅠ
지금 5주1일인데 입덧 심하게오고 열기운이랑 졸림도 하루종일있어서 여름휴가를 빙자해서 오늘부터 6일동안 휴가내고 눕눕중이에용

고생중이시네요ㅠㅠ 전 코로나확진되서 연차에 휴가까지 다썼어요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