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차, 입덧 없으신 분 계세요?

8월 15일에 작은 아기집 확인하고 선생님이 2주 뒤에 내원하래서 기다리는데, 가슴통증만 있고 다른 증상은 전혀 없어서 아기가 잘 크고 있는 건지,, 잘 붙어있는지 의구심도 들고 빨리 병원 가 보고 싶은 마음만 굴뚝이에요,, 🥹 식습관도 임신 전과 똑같고, 가슴통증 말고는 전혀 없네요,, 저처럼 다른 증상 없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

5

  1. 7주0일인데 저도 입덧이 없어요.ㅎㅎ 아주 살짝 울렁거리는느낌인지? 긴가민가 할정도로? 느껴지는데 잘 모르겟더라구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같으세요 ! 저도 막생기준으로 6주차에 갔는데 초음파 아기집 보시곤 5주 라고 하셨고 아기집도 좀 작았어요 ㅠ 근데 입덧도 없고 임신전이랑 식습관 똑같고 고기만 싫어요 ㅠ ㅎㅎ 그거 빼곤 정말 똑같아서 걱정도 됐지만 우리 아기는 강하다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하고 있어요 :) 가슴만 진짜 너어무 아프네요 ㅠㅠㅠ

  3. 저요!! 6주 2일차구, 전혀 입덧 없습니다 ㅎㅎ 잠이 많아지고 힘이 없다는 것 정도? 제가 쓴 글인줄요 ㅎㅎ

  4. 저도 입덧이 전혀 없어요ㅎㅎㅎ 입덧심하신 분들도 많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ㅠㅎㅎ

    1. subcomment icon

      입덧 전혀 없으시군요!! ㅠㅠ 전 나중에라도 심하게 나타날까봐 걱정되기도하고 아가가 잘 있는 건지 궁금하기도하네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