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5주2일차에 딱이랬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정확히 5주차에 아기집 보고왔어요!

오늘이 딱 5주차여서 초음파 보고왔는데 아기집 가운데로 보이는게 난황 맞나요?! 다릉분들 초음파는 또렷하던데 제껀 흐릿하네요 ㅠㅠ 아기집 주변에 피고임도 많이보여서 불안하다고 일주일치 약도 처방해주셨는데 1월에 아기집보고 피고임땜에 자연유산 경험있어서 불안하네용 ㅠㅠ
댓글
8

지금은 아기집 잘 크셨나요~?!

내일두번째초음파보러가요~~

두번째 초음파 잘 보고 오셨나요~?!

2번째도 흐릿해서 있는것도? 같고..이번주토에 다시가요 이번에 심소못들으면안된다고하셔서 긴장되네여

선근증이있어서 초음파가선명하지못해요ㅜㅜ
초음파 화질은 기계차이 래요 좋은기계가 이쁘게나와요 너무 불안해하지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구요 ㅎㅎ

유산 경험이 있어 피고임땜에 넘 불안하네용 댓글 넘넘 감사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