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3일차

오늘 드디어.. 초음파 첫 진료 가요.. 작년에 첫 임신이 계유로 마무리되서 소파술 하구.. 이번에 과배란약이랑 난포주사 맞구 시도했는데 임테기 두줄 떠서… 최대한 참았다 가려고 오늘까지 기다렷어요!!! 더 기다릴까했지만 또 혹시나 싶어서요~~ 오늘 가면… 잘 보였으면 좋겠어요!!! 다른 아가들처험 다이아 반지요!!!! 혼자 몰래 갔다오려다가ㅋㅋ 막상가려니 너무 떨려서 남의편이랑 같이가네용… 어플 메인에 애기 말주머니만 계속 눌러보게되고.. ㅋㅋ 그냥 혼자 주절주절해보았어요..ㅎㅎㅎ

댓글

8

  1. 저는 이틀뒤인 5주2일째 보러가요 두근두근해요

    1. subcomment icon

      막상 들어가려니 떨리더라구요🌟 긍정적인 생각하며 기다려요 우리🌈

  2. 저도 오늘이 5주3일이에요~~ 어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잘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아기집 보고 왔어요~~~ 시간이 더 안갈 것 같아요 ㅠ ㅋㅋ

  3. 저도 어제가 5주4일째 엿는데~ 예쁜아기집과 다이아도 보구왔어용!! 오늘 예쁘게 집지어놨을꺼예용^____^ 잘다녀오세용ㅎ

    1. subcomment icon

      방금 아기집 보고 왔어요!ㅠ 다이아는 못봐서 아쉽지만… 맘이 이상하네요~~ 2주 뒤에 아가가 너무 궁금하네요!!💕💕

    2. subcomment icon

      꺄~~^^ 아기집 예쁘게 지어낫어요?ㅎㅎㅎㅎ

    3. subcomment icon

      자리 잘 잡았다고 하셨어요!! 난황이 확실히 보인게 아니라서… 마냥 기뻐할 수는 없었지만!! 동그랗게 잘 있다고 하셔서 한결 맘이 편해졌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 3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