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땡기는음식! 어떤게 가장 땡기세요? ㅎㅎ

오늘 딱 7주 됐어요! 다행스럽게도 입덧은 아직 없어서 아무거나 잘 먹긴하는데... 흰우유가 엄청 땡기네요 ㅎㅎ 다들 어떤게 제일 생각나세요?

댓글

18

  1. 저는 쌀빼고요 쌀은 쳐다보기도 싫고 아이스크림 밀가루 비빔국수 잔치국수 이런거 땡겨서 먹어요 삼겹살도 쳐다보기싫고 살려고 소고기 2틀마다 구워먹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평소처럼 밥 먹는데.. 중간중간 울렁거리나(?)싶은 정도의 짧은 시간만 지나면 괜찮은거 같아요. 밥못드시니 진짜 국수나 빵으로 대체 하셔야겠네용😲

  2. 전 과일 엄청 좋아했는데 과일은 생각 하나도 안나고, 빵을 안조아하는데 빵이 어쩐일로 먹고싶어요! 그리구 갈비탕 ㅠㅠ

    1. subcomment icon

      전 과일없이 못사는데.. 입덧이 아직 없어서 운좋게 잘 먹고있어욬ㅋㅋ 고기 이런거 땡기면 아들이다 그런 소리가 있던데 궁금하네용😁

  3. 우유자주먹고있고 아이스크림도 하루에 한두개 먹고있어요 지금은 초계국수땡겨요 ㅠㅠ 자꾸 찬음식땡겨서 큰일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전 지금 4일째 목,코감기로... 땀이 줄줄나는데도 뜨거운 루이보스차만 마시는즁이에용... 아스크림 먹고싶댜....🥺

  4. 전 라면이랑 햄버거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러고보니 원래 저는 라면 좋아하는데.. 라면생각이 안나네요?🤔 먹기싫은건 아니지만 땡기지가 않네요 😂

  5. 저도 흰우유랑 배추김치 잘 안먹었는데 흰우유 맨날먹고 배추김치 너무맛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뭔가 밥반찬용(?)으로 땡기는게 있음 좋겠어욬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