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쌀빼고요 쌀은 쳐다보기도 싫고 아이스크림 밀가루 비빔국수 잔치국수 이런거 땡겨서 먹어요 삼겹살도 쳐다보기싫고 살려고 소고기 2틀마다 구워먹고잇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땡기는음식! 어떤게 가장 땡기세요? ㅎㅎ
오늘 딱 7주 됐어요! 다행스럽게도 입덧은 아직 없어서 아무거나 잘 먹긴하는데... 흰우유가 엄청 땡기네요 ㅎㅎ 다들 어떤게 제일 생각나세요?
댓글
18

저는 평소처럼 밥 먹는데.. 중간중간 울렁거리나(?)싶은 정도의 짧은 시간만 지나면 괜찮은거 같아요. 밥못드시니 진짜 국수나 빵으로 대체 하셔야겠네용😲
전 과일 엄청 좋아했는데 과일은 생각 하나도 안나고, 빵을 안조아하는데 빵이 어쩐일로 먹고싶어요! 그리구 갈비탕 ㅠㅠ

전 과일없이 못사는데.. 입덧이 아직 없어서 운좋게 잘 먹고있어욬ㅋㅋ 고기 이런거 땡기면 아들이다 그런 소리가 있던데 궁금하네용😁
우유자주먹고있고 아이스크림도 하루에 한두개 먹고있어요 지금은 초계국수땡겨요 ㅠㅠ 자꾸 찬음식땡겨서 큰일이네요

전 지금 4일째 목,코감기로... 땀이 줄줄나는데도 뜨거운 루이보스차만 마시는즁이에용... 아스크림 먹고싶댜....🥺
전 라면이랑 햄버거요,,♥

아, 그러고보니 원래 저는 라면 좋아하는데.. 라면생각이 안나네요?🤔 먹기싫은건 아니지만 땡기지가 않네요 😂
저도 흰우유랑 배추김치 잘 안먹었는데 흰우유 맨날먹고 배추김치 너무맛있어요ㅠㅠ

저도 뭔가 밥반찬용(?)으로 땡기는게 있음 좋겠어욬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