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크크 저도 4주6주차 애기집 봤는데 0.37이었어요 너무 쪼꼬마고 귀여워,,♥ 다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랬는데 진짜.기다림이 길어요 ~~ 함께 기쁘게 기다려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아기집을 확인했어요...♡

첫임신이라서 얼떨떨해요 자연임신이 오랫동안 잘안되서 난임센터를 가야할거같아서 고민하는와중에 배란초음파 받으러다닌지 2달째에 찰떡처럼 생겨주었어요 4주6일차예상인데 아기집못볼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볼수있었어요ㅜㅜ 너무작죠? ㅋㅋㅋ 제발 건강하게만 잘커주길!
댓글
6

매일가고싶어요 조금씩 크는거 매일지켜보고싶어요😆 네 함께 기다려용😄
앗 화살표까지 사람모양으로 당황했어요 ㅎㅎ 동그랗게 잘지었네요 ㅎ 저도 얼른 보러가고싶어요 ㅎ

으앗ㅋㅋㅋ 그렇게도 보이네요 아직 안가셨으면 너무궁금하시겠어요 딱풀맘님 아가도 예쁘게 집잘지었을거에요!
축하드려요!!! 동글동글 예쁘게 집지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