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들어가고 싶은데 안들어가지네요 ㅠㅠ 인원이 꽉차서 그런건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픈챗 개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픈챗 개설해서 글남겨봐요◡̈ 동네에 임신한 지인이 없어서 수다떨기도 애매하고 근처지역분들과도 정보공유하고싶어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임신과 관련된 정보나 동네맛집등등 소소한 이야기들 함께 나누어요! [은평구/서대문구/마포구] 4월 흑묘띠 예비맘 https://open.kakao.com/o/gfkroIxe 프로필명은 [ 태명/엄마출생년도/거주지 ] 로 설정해주세요!
댓글
2

인원수 늘렸습니다! 들어오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