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엽산 800, 비타민D 2000 챙겨먹고있어요!! 드시는 영양제에 엽산 용량 확인해보세요~~ 엽산은 고용량으로 먹어도 소변으로 다 배출된대요. 용량 꼭 확인하구. 챙겨 드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이에요 영양제..
안녕하세요 오늘로 5주3일이에요 5주0일에 아기집 보고 왔구요 병원에서 임신 전에 먹던 영양제는 이제 먹지 말라고 해서 임산부양양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고운ㅈㅇㅁ , 오메가3, 비타민D, 질유산균먹고있는데 엽산은 추가로 안먹어도 될까요? 고운ㅈㅇㅁ에 엽산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보건소에서 받아온 엽산도 있어서요~~
댓글
8

용량 체크해보고 추가해서 먹을게요!
엽산800 비타민D2000 유산균!이렇게 선생님께서 드시라고해서 먹고있어요! 원래 오메가 먹었었는데 너무 초기때는 오메가에 들어있는 중금속? 같은게 아가한테 헤로울수도 있어서 중기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메가는 중단해뒀어요! 엽산은 꼭드세요!초기때 제일 중요한거라! 잘 챙겨드셔야해요!!

식물성 오메가3먹고 있는데도 위험할까요?! 엽산은 체크해보고 늘려야겟어요

담당 선생님께 문의해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이쪽저쪽 검색해보니 안정기 지나서 철분.오메가 섭취하라고 하더라구요! 엽산은 저도 솔가400이여서 2알먹고있어요!
임신초기에는 다른 영양제보다 중요한게 엽산이래요! 다른거 다끊고 엽산만 먹으라는 얘기가 있을정도로 엽산하고 비타민D만 드셔도 충분할거같아요~ 저는 8주인데 지금은 이 두개랑 유산균만 먹고있어요!

엽산은 하루 권장량 620-800mg은 먹는게 좋다고 해요:)

네넵 감사합니다! 엽산 양 체크해봐야겟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