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은 서서히 끈어야된다고 들었어요. 한번에 끈으면 절대 안된다고 의사샘 약사샘두분다 설명해주셨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부작용 있나요?
입덧약 4일째먹다가 안먹었는데 어제 속도안아프고 밥도잘먹어서 이제 입덧 괜찮은가 하고 저녁에는안먹고 잤거든요 새벽에 3번깨고 마지막에 깼을땐 2시간이나 잠이 안와서 해뜰때까지 놀다가 겨우잠들었어요 ㅠㅠ 잠을 못자서그런가 입덧약을 안먹어서 그런가 다시 속이 울렁거려 죽겠네요 점심먹어야하는데 정말귀찮아요~
댓글
2

그럼 어떻게 끊어야 할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