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5주2일차에 갔다가 2주뒤인 오늘 심소듣고 왔어요. 오늘만 5번 재생했네요 ^^싱기. 좀더 있다가 가면 아기도 더 잘보이고 심장소리도 잘들리지 않을까요. 즐거운 상상하고 기다려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차 초음파보고왔어요!!!

2주있다가 심장소리들으러오라는데 시간이 왜캐안가죠ㅠㅠㅠㅠㅜㅠㅠ 빨리보고싶구만
댓글
5
저도 2주 기다리는 1인,,,♥
저도 오늘 처음으로 보고왓어요! 아기집.. 2주!!! 잘 참아보려구요ㅋㅋㅋㅋ ㅠㅠㅠㅠ
그래서 전 일주일뒤에 그냥 갔어요 ㅜ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그럴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걱정돼서....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