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까지 괜찮다가 8주차 되니까 시작됐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하다가 사라지신 분 계신가용..?
이제 6주 5일 되었는데 6주 3일까진 미식미식 헛구역질도 하고 그랬는데 어제부터 말짱 해졌네요... 유명한 입덧 사탕이 마침 어제 배송왔는데😅.... 혹시 저처럼 입덧하다가 사라지신 분 계실까요오~? 병원에 가봐야할지 괜시리 불안하네요..!
댓글
12

아앗..! 그럼 지금을 마구마구 즐겨야겠네요..... 토끼맘님..화이팅이에요ㅠㅠㅠㅠ🐰
저도 6주 까진 음식 가리고 빈속은 울렁거리더니… 7주 반 지나가는데 밥도 잘 먹고…?! 속도 괜찮네요. 저도 괜찮아져서 뱃속은 괜찮나 생각했어요🥲

어머 저랑 진짜 똑같으시네요...! 걱정은 되지만 입덧이 멈춘거 외엔 특이사항이 없으니 아가들이 잘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ㅎㅎ🥰
저도 6주차때 입덧 심해서 음식 냄새도 못맡았는데 7주차때는 언제 그랬냐는듯 엄청 잘먹어요! 먹덧이 온건지 의심되기도 하네용 오늘도 부대찌개 한그릇 먹고왔습니다...병원가보니 애기 심장도 잘뛰고 건강하다네요~ 오히려 걱정이 많은게 안좋으니 마음편히 맛있게 드세요~~!

감사해요🙇 힘나는 댓글 보고 저녁 더더 맛나게 먹었어요! 심바님 말씀대로 저도 먹덧이 찾아온걸 수도 있겠어요🤣😅
없어졌다가 생겼다가 그러신분들도 있더라구요

아예 없어진거라면 좋겠지만..아닐 수도 있으니 지금을 즐겨볼게요 ㅎㅎㅎ🤗
저도 다가올 입덧이 걱정되서 검색을 열심히 했는데 입덧이 왔다갔다 하는경우도 있데요 아니면 돌림으로 입덧하는경우도(지인)봤어요

오오 그렇군요~~~ 저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일 수도 있겠네요 후후 그렇다면 지금을 즐겨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