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2주 잘 버티셧으니 다음 2주는 더 안거실꺼같운데요 ㅎ 먹고싶운거 잘 먹고 잘 쉬어서 이쁜아기 봐요 저는 토욜날 첫 초음파라 시간이 안가네요 저도 심소까지 시간이 더 안갈꺼같아요 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0일 첫 초음파보고왔습니다~!

3.0일에 임테기 매직아이보고 매일 임테기만 체크하며 참고참다가 5.0일 드디어 오늘 짝꿍이 일이 일찍 끝나서 같이 첫 산부인과가서 초음파보구왔어요~~ 아기집 보는 순간 살짝 울컥했네요~~ 2주뒤에 심장소리들으러오라구하시네요 그때는 난황을 볼 수 있을까요?ㅎㅎ
댓글
2
축하드려요~~!!2주동안 잘먹고 잘자고 하다보면 난황볼수있죠!!그치만 2주가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간다는거😂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