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막생리 날짜가 똑같네요ㅠ 저는 저번주에 갔다가 아기집도 못보고 왔네요.... 2 주뒤에 오라해서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인줄 알았는데 병원에서 4주정도래요 ;(
막생리 7/9이고 수정 추정일은 7/29에요. 생리일로 따지면 이제 6주반이라서 태아까지 보고 올수 있을줄 알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오늘 초진 갔는데 초음파로 아기방만 봤어요. 의사선생님말씀은 난황도 없고 아기도 아직 없어 보인다고 대략 4주 정도로 보인다고, 1주일 후에 다시 보쟤시네요. 피검사 수치는 815나왔는데 그럼 4-5주 맞긴 한데… 혹시 이게 유산으로인해 수치가 떨어지고 있는건 아닐지 걱정이에요 ㅠㅠ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4주가 수정부터 4주일까요 아니면 임신주수 4주 (수정 후+ 2주) 일까요? 생리가 꽤나 정확한 편이라 아무리 가임기 끝에 임신에 되었다 해도 4주는 계산이 잘 안나와요 ㅠㅠ 유산의 가능성도 있다 하셔서 너무 걱정과 실망이 함께왔어요. 지금은 그저 운명에 맡겨야겠다 하고 마음 진정하고 있지만… ㅠㅠ 제발 다음주에는 난황이라도 볼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는 피검사했는데 5주 수치서 아기집보러 그날바로갔는데 안보여서 이틀뒤 갔더니 다행히보였는데 주수 4주4일나오며 3일정도 늦음 ...물어보니 착상이 늦으면그럴수도 있대요
저도 비슷한 케이스였는데 수정 후 2주가 4주맞고 배란이 늦게되서 수정도 늦은터라 생리예정일을 기준으로 하면 어쩔 수 없이 작은사이즈니 그렇게 말씀 하시더라구요 걱정말고 담주에 가면 뙇 커져있을거에요
아가를 믿어보아요!!! 다음주에는 꼭 난황 볼수있길 바라요❤️
저도 막생 7/12 이고 수정예상일은 7/30인데 아직 아기집도 못봤어요.. 피비침이 계속 있어서 오늘도 병원갔는데 자궁내막이 얇아졌대요ㅜㅜ그래서 유산가능성 높다고...ㅠㅠ... 무섭습니다진짜,.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