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을 12주전에 들라고하는건 혹시나 기형아검사때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가입이 어렵기때문이에요.문제가 있으면 태어나서도 가입이 어렵고 병원비가 다 부담이 되니...그 부분을 생각한다면 큰 금액 아니더라도 조금씩 기반잡을정도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갱신형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산모입니다 보험관련 질문이요
엊그제 애기집 보고 병원에서 보험이랑 바우처카드 상담 받고왔는데요 ㅎㅎ 다들 보험 병원에서 바로 드셨나요? 인스타나 인터넷 보니 사은품도 주고 그러던데 어떤경로로 보험을 드는게 좋은걸까요 ㅠㅠ? 혹시 둘찌맘들 계시면 보험 가입하는 팁 같은거? 유의해야하능점 있음 알려주세용 ㅎㅎ!
댓글
2
12주에하는 검사전에 들면 된다고해서 알아보는중이에요. 사은품 많이 주고 하는곳은 첨에는 좋은데 갱신되서 15년 30년 계약시 금액이 너무 커져서 해지하는 경우도 생길수있다고 들어서 비교잘 해보고 가입해야 된다 하더라구요! 저도 사은품에 눈돌아갈뻔ㅋㅋ 했는데 이성적으로(?) 살펴보고있어욬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